SAN
Virtualization
SRM

시스템유지보수
  유지보수 체계
  유지보수 지원 전략
  유지보수 서비스 안내
  유지보수 요금 체계

 






유지보수 서비스 안내


○ Premium Service

Mission Critical한 고객의 환경에 맞는 최고의 서비스로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지원팀 이
전담하여 고객의 시스템 가동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안정적인 서비스입니다

① 365*24 Anytime Support

② 긴급시스템 복구 [8-12시간내 방문 지원]

③ 사전 예방활동 [Patch 적용, 기술정보제공, 시스템 점검

④ 지정된 엔지니어에 의한 상시점검

⑤ 원격지원 및 상시관리

⑥ 주기적인 운영회의에 의한 애로사항 관리

⑦ Preformance & Tunning 서비스

⑧ Site Part Stock 운영

⑨ Multi Vendor System One-stop 서비스

○ Basic Service

근무시간 중에만 시스템을 가동하는 고객을 위한 저렴한 비용의 유지보수 계약으로 전담
전문가에 의한 만족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입니다

① 문제발생시 24시간 내 시스템 복구

②사전 예방활동 [Patch 적용, 기술정보제공, 시스템 이력관리

③지정된 엔지니어 할당에 의한 사이트 관리

④ 원격지원 및 상시관리

○ Call Base Service

월정액의 유상서비스 계약에 부담을 느끼시는 고객과 서버대리점을 위한 One Time 서비스로 장애나 고장 발생 건수마다 필요시 지원되는 서비스입니다.

① 단독으로 사용하는 서버 및 관련 주변장치의 장애처리

② 간단한 부품의 무상 교체지원 [당사에 가져올 때에 한함] 및 판매

③ 사전요청과 예약에 의한 출장지원